모든 업무와 자료를 한 권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개인용 DB
Biz Book은 나의 모든 업무 및 관련 파일을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개인용 Database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대하여 업무 유형, 성격, 주체, 관련 업체 등 업무 속성에 따라 업무를 체계적으로 분류 및 관리할 수 있고 업무별로 관련 자료들을 독립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찾고자 하는 자료에 대한 신속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10년 넘게 실전 업무에서 사용하며 업무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DB를 발전시켜 왔으며 업체 관리, 스케줄 관리, 지식 정보 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제반 기능까지 다양한 측면에서의 업무 관리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Biz Book은 회사에서 업무 관리가 필요한 분, 개인 PC에 체계적인 자료 관리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분, 개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프리랜서, 학업 및 연구 등 꾸준한 시간 관리 및 이에 대한 기록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dvantages of Biz Book
01
체계적인 업무 관리
업무 유형, 성격, 주체, 관련 업체 등 업무 속성에 따라 업무를 체계적으로 분류 및 관리할 수 있고 업무 기한, 경과 일시를 표시하여 업무 진행 상황 및 전체 업무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02
신속한 접근성
저장한 파일을 찾지 못해 헤매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찾고자 하는 자료에 쉽고 빠르게 접근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해당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3
업무 관리 노하우
Business Board와 Publication를 활용한 업무 관리부터 업체 관리, 스케줄 관리, 지식 정보 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제반 기능을 제공합니다.
Biz Book DB Features
DB 메인 화면
-
Business Board와 Publication를 활용한 업무 관리부터 업체 관리, 스케줄 관리, 지식 정보 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제반 기능을 제공합니다.
Business Board
-
Biz Log를 만들어 업무를 관리함으로써 업무에 관련된 자료 및 관련 정보에 간편하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업무 기한, 경과 일시를 표시하여 업무 진행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업무 요약 차트를 통해 업무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Publication
-
업무 관련 자료를 해당 업무의 Biz Log에 연계하여 등록함으로써 업무에 관련된 자료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자료의 속성 및 저장 위치까지 등록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해당 업무 자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